동부산대학교 반여종합사회복지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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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1-03-18 18:09
[공고] 2021년 2분기 반여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부식) 납품업체 입찰공고
 글쓴이 : 반여(권병수)
조회 : 169  
   2021년 2분기 식자재(부식) 납품업체 관련 서류.zip (57.4K) [4] DATE : 2021-03-18 18:11:07

식 자 재 납 품 업 체 선 정 공 개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1) 입찰명 : 20212분기 반여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부식) 납품업체 선정

2) 위 치

반여종합사회복지관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재반로 226번길 13-73

3) 납품기간 : 202141() ~ 2021630()

4) 기초금액 : 15,000,000

 

2. 입찰에 관한 사항

1) 접수기간 : 2021319() ~ 2021326() / 1주간

2) 접 수 처 : 반여종합사회복지관 사무실(4)

3) 접수방법 : 내방 및 우편접수

4) 입찰확정 : 2021330()

5) 계약체결 : 2021331()

 

3. 입찰방법 : 일반경쟁입찰

 

4. 입찰 참가 자격 :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자, 식품위생법 제7조 제5호에 의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부산광역시 또는 부산 인근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2) 영업배상책임보험(1인당 1천만원, 1사고당 1억원이상)에 가입하고 서류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3) 사업자등록상 취급품목에 해당종목(··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4)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자문 및 위생교육이 가능한 업체

5) 20213월 현재 기준 사업기간이 3년 이상인 사업자

6)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탑차) 소유 사업자 및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7)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8) 2019~ 현재까지 사회복지시설 및 기관, 학교, 관공서 등 단체급식사업장에 150명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구비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

2)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해당기관 자유양식)

* 별도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지 않고 업체소개서 및 관계서류에 의거 서면 심사할 예정임

3)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책임보험, 음식물배상책임보험증권 등) 1.

4) 사업자등록증 및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법인일 경우에 한함) 1.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6) 청렴이행계약각서 1.

7)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1.

8) 냉동냉장차량 등록증 사본 및 보험증서 사본 1.

9) 식품위생법에 의한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

10) 육류 원산지(우육, 돈육, 계육)증명서 각 1.

11) 납품실적증명서(해당기관 발행분) 1.

12) 식자재 단가표 1.

 

6. 낙찰자 결정방법

1) 입찰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2) 계약이행능력심사는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기술능력, 과거 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당사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3) 급식물품의 품질저하 방지를 위해 낙찰자 외의 타인에게 권리를 위임 또는 양도하여 납품할 수 없습니다.

 

7. 청렴이행각서

1)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시행 대상이므로 청렴이행각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제출방법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반여종합사회복지관 계약담당자에게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1) 계약 시 계약이행증권 첨부를 기본으로 합니다.

2) 제안서 평가 및 결과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계약 선정 결과는 개별통보 및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3) 제출된 자료의 기재내용이 허위사실로 인정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최종 선정 후에도 자격이 상실됩니다.

4) 본 계약에 제출된 서류는 선정결과에 상관없이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5) 필요시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6) 우편접수의 경우, 입찰서류는 제출마감일 18:00 이전까지 도착분에 한하며, 운송 중 분실, 훼손 등의 사유로 도착일 까지 배송되지 못한 것에 대하여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7) 품목별 수량은 본 복지관 급식사정에 따라 변동이 있을 수 있으며, 납품의 방식에 관하여는 우리 복지관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납품하여야 합니다.

8)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본 복지관(051-784-0552)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318

 

반 여 종 합 사 회 복 지 관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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